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여행기]

[베트남 사파] 사파익스프레스 sapa express 예약하는법

by 가볼랭 2019. 9. 30.
반응형

하노이에서 사파 이동하는 법 : 사파익스프레스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하노이에서 사파로 이동할 때 이동수단 중 하나인 사파익스프레스 예약 법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여행을 갈 때만 하더라도 이 방법이 가장 유명했던 것 같은데 최근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사파는 베트남 북쪽 편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예전에 대한항공 광고에서도 나온 적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할 당시만 해도 개발이 많이 되지 않아 상업적인 느낌이 거의 없는 곳이었는데

최근에는 많이 바뀌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자연경관 하나는 정말 멋있으니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여행코스에

넣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파 익스프레스 예약은 온라인으로

 

현지에 도착해서 표를 구매하셔도 좋지만 미리 예약을 하시면 표가 없어서 못 가는 일은 발생하지 않겠죠?

여행 스케줄이 변동되는 것이 싫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약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검색창에 SAPA EXPRESS를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베트남어로 설정이 되어있다면 상단의 국기를 보시고 선택해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절차가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

 

 

 

 

 

 

 

 

 

먼저 숫자 1번을 보시면 출발지와 도착지 설정 부분이 나옵니다.

저는 하노이 출발 - 사파 도착이지만 다른 곳에서 출발하신다면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본인 위치에서 가까운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SEARCH버튼을 눌러주시면 옆쪽 화면에 해당하는 표가 가격과 함께 나옵니다.

2번의 VIEW DETAIL버튼을 눌러주세요

 

 

 

 

 

 

 

뷰 디테일을 누른 뒤 화면입니다 이젠 인원수 선택과 출발 날짜 선택 부분이 나옵니다.

제가 갈 당시의 사파행은 6시 45분뿐이었습니다.

현재는 더 늘어났는지 모르겠네요.

 

날짜를 선택해주시고 북 나우를 누르시면 정보 입력창이 뜹니다.

 

 

 

 

 

 

 

예약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어떤 걸로 할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카드도 되는데 저는 현지에서 지불할 예정이었으므로 CASH를 선택해줍니다.

본인 편의에 맞게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마치고 나면 SUCCESSFUL이 뜨면서 예약이 완료됩니다.

사파에서 하노이로 돌아오는 티켓도 동일하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저녁에 예약을 마쳤고 다음날 오전에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메일 내용에는 돈을 언제까지 지불을 할 수 있는가, 호텔로 픽업을 나오겠다 라는 내용들이 들어있었습니다.

 

돈 지불 날짜를 얘기했는데 제가 도착하지 않은 날짜를 언급해서 조정했고

사무실로 직접 가서 지불하는 것으로 이야기를 끝마쳤습니다.

 

영어가 어려우신 분들은 간단하게 번역기 돌려서 소통하면 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리고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엔 저처럼 지불을 하러 안가도 되니 그런 방법을 이용하셔도 괜찮겠죠.

 

다음 포스팅부터 본격적인 여행기록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기에서 또 만나뵙길 기다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