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여행기]

[베트남 여행] 베트남 자유여행 2주코스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스케쥴

by 가볼랭 2019. 9. 16.
반응형

짧다면 짧은 2주간의 베트남 여행 코스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짧게 제가 다녀왔던 여행코스를 적어보려 합니다.

 

코스를 정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5년 여행을 했었던지라 사실상 오래되긴 하였습니다.

요즘 다낭을 많이들 여행하시더라고요.

오늘 올려드리는 코스는 제가 실제적으로 여행할 때 변형되기도 했지만 맨 처음 계획한 스케줄입니다.

 

1일차

하노이 in - 하노이 구경하기

 

2일차

사파(sapa)로 이동(사파익스프레스 이용) - 사파 구경하기

 

3일차

사파구경 - 하노이로 이동 - 하노이 구경하기

 

4일차

하롱베이 투어 신청하여 일일투어하기

 

5일차

국내선 탑승하여 호치민으로 이동

 

6일차

호치민 일일투어(메콩강)

 

7일차

무이네 구경하기

 

8일차

무이네 선라이즈투어 참여 - 나트랑으로 이동

 

9일차

나트랑 구경하기 - 호이안으로 이동

 

10일차

호이안 이동(새벽) - 호이안 구경하기

 

11일

호이안 구경하기

 

12일

후에 일일투어(호이안에서 쉬는것으로 바뀜)

 

13일

다낭으로 이동 - 다낭 구경하기

 

14일

다낭 구경하기

 

15일

하노이로 이동(비행기) - 한국행 비행기탑승

 

 

좀 더 빡빡하게 돌아다닐 수 있었지만 컨디션 난조로 여유로운 여행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더 여러 곳을 둘러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중간중간 코스 추가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파로 이동할 때 탑승하는 사파 익스프레스 예약방법과 2주간의 여행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반응형